로그인 회원가입
MEDIA
MEDIA

눈썹 숱이 적어 고민인 당신을 위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성철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05회 작성일 15-05-29 17:53

본문

초 회사에 입사하게 된 고 모(남, 30)씨는 지난 달 연휴 기간 동안 성형외과를 찾아 눈썹이식을 받았다. 영업부서에서 일하게 되면서 사람을 만날 일이 잦아졌지만, 눈썹이 흐리고 옅어 인상 자체가 흐릿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기 때문이다. 다행히 눈썹 이식 후에는 한층 이미지가 선명해지고 또렷해져 상사들로부터도 ‘잘생겨졌다’, ‘일 잘하게 생겼다’는 등의 칭찬을 받고 있다.

최근 이렇게 고 씨처럼 눈썹이 옅고 숱이 적은 문제를 고민하는 남성들 사이에 눈썹 모발이식 수술을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남성은 눈썹이 흐리거나 옅으면 인상이 흐려 보이고 신뢰감이 떨어져 보이는 등 다양한 콤플렉스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눈썹이 흐린 남성들의 경우 눈썹문신을 받거나 화장으로 눈썹을 그리고 다니는 경우도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자칫 ‘화장했느냐’는 등의 눈총을 받기도 하고 과정이 번거로워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방식은 아니었다.

반면 눈썹이식은 후두부의 모발을 눈썹에 옮겨 심는 방식으로, 마치 본래 자신의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형태를 만들 수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시술로 평가된다. 눈썹에 이식한 후 생착된 모발은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눈썹 모발이식 수술은 탈모나 헤어라인 등에 시술하는 모발이식과 달리 한 쪽에 대개 200모~300모 정도의 양으로 모발이식이 진행된다. 하지만 얼굴형에 맞는 눈썹 길이나 두께뿐만 아니라 곡선의 모양 까지도 세심하게 디자인해야 하고, 실제 눈썹처럼 일정한 방향으로 눕혀서 시술해야 하는 등 상당히 까다로운 수술로 꼽힌다.

따라서 수술 병원 및 수술 방법에 대해 알아볼 때는 좀 더 까다로운 기준을 제시해야 한다. 무엇보다 수술 후 환자의 만족도나 모든 수술 과정이 수술 상담을 한 대표원장을 통해 진행되는 지도 잘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 압구정 홍성철 성형외과 홍성철 대표원장은 “눈썹이식은 얼굴 정면의 인상을 확실하게 바꿔주는 수술인 만큼, 보다 꼼꼼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 것이 필수”라며, “이를 위해 모든 눈썹이식 수술은 미세현미경을 이용한 모낭분리로 진행하여 자연스럽고 안전한 이식수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미경을 이용한 눈썹이식 수술은 수면마취나 부분 마취 후 모낭의 손상 위험을 현저하게 줄여주며, 비절개나 절개법으로 슬릿방식을 병행해 약 4시간 정도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홍성철 원장은 19년간 모발이식을 연구, 수술법 개발해 정진해 온 의료진으로, 1000케이스 이상의 눈썹 이식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감 높은 눈썹이식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