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MEDIA
MEDIA
MEDIA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14
KBS무엇이든물어보세요 - 눈썹이식 2003년 8월 12일  
13
눈썹 숱이 없어서 고민인 남성들에게 대안으로 부상한 ‘눈썹 이식’ 눈썹은 얼굴에서 이미지를 결정짓는 데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부위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눈썹화장을 한다. 하지만 이 같은 이유 때문에 눈썹을 그리지 않으면 사람들 앞에 서기가 꺼려지고 혹시나 그린 눈썹이 지워질까 걱정하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근래에는 눈 . . .
12
빈약한 만큼 자신감 줄어드는 눈썹… ‘눈썹이식’ 통한 이미지 변신 시도에 주목 눈썹의 모양과 방향, 각도 등에 따라 만족도 달라질 수 있어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짙고 풍성한 눈썹은 신뢰감 있고 또렷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반면 숱이 적거나 흉터가 있는 눈썹은 밋밋한 느낌을 주기 쉽다.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메이크업이나 반영구 . . .
11
평생 가는 눈썹 흉터 고민, 비절개 눈썹이식으로 간단히 해결 평생 가는 눈썹 흉터 고민, 비절개 눈썹이식으로 간단히 해결 [생활정보] 직장인 A씨(28세, 여)는 어렸을 적 넘어져서 다친 눈썹 흉터 탓에 눈썹 일부분의 털이 자라지 않아 고민이다. 특히나 원래 눈썹 숱이 . . .
10
남성들의 자신감을 세우는 눈썹이식… “감쪽 같이 인상 바꾸는 효과” [생활정보] 어릴 때부터 옅은 눈썹으로 고민해온 이 모 씨(40세, 남)는 요즘 부쩍 눈썹 고민이 깊어졌다. 직급이 올라갈수록 카리스마를 발휘해야 하는 순간이 많은데, 눈썹 숱이 적고 옅다 보니 다소 빈약한 인상인지라 자꾸 자신감을 잃게 된다는 것이다. 이 씨는 “눈썹을 그리거나 눈썹문 . . .
9
남성미의 필수 요건 ‘눈썹’… 눈썹이식 통해 콤플렉스에서 벗어날 수 있어 생활정보] 눈, 코, 입의 모양만큼이나 인상을 좌우하는데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이 바로 눈썹이다. 눈썹 모양 하나로 이미지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물론, 눈썹 숱의 많고 적음에 따라 흐릿한 인상이 뚜렷한 인상으로 변화하기도 한다. 이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모양의 풍성한 눈썹을 가 . . .
8
눈썹 숱이 적어 고민인 당신을 위해 초 회사에 입사하게 된 고 모(남, 30)씨는 지난 달 연휴 기간 동안 성형외과를 찾아 눈썹이식을 받았다. 영업부서에서 일하게 되면서 사람을 만날 일이 잦아졌지만, 눈썹이 흐리고 옅어 인상 자체가 흐릿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기 때문이다. 다행히 눈썹 이식 후에는 한층 이미지가 선명해지고 . . .
7
눈썹 숱이 없어서 고민인 남성을 위하여 눈썹이 얼굴에서 차지하는 부분은 일부분이지만 얼굴에서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눈썹이 흐리면 얼굴 전체의 윤곽이 또렷하지 않아 인상이 유약해 보여 사회생황을 하면서 지장을 받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남성 중에서도 눈썹을 그리지 않으면 외출을 하지 않을 만큼 스트레스를 받는 경 . . .
6
콤플렉스 개선하는 모발이식 수술, ‘눈썹이식’ 시술 비중도 늘어 수북이 나 있는 털이 고민인 사람만큼 인체 부위 중 털이 부족해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흔히 탈모 치료 방법으로 인식되는 모발이식 수술은 눈썹이 부족한 남성들은 물론 속눈썹이 짧고 숱이 적은 여성 . . .
5
눈썹도 심는다 눈썹도 심는다 [중앙일보] 2008년 04월 24일(목) 오전 11:27 가 가| 이메일| 프린트 [중앙일보] 눈썹은 작은 부분이지만 인상을 크게 좌우한다. 얼굴에서 이목구비의 비중이 가장 크지만, 눈썹이 있고 없음에 따라 얼굴의 조화로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적당한 눈썹은 . . .
4
빈약한 눈썹 개별모발이식술 효과적 .
3
눈썹이식 .
2
눈썹도 옮겨 심는다. .
1
눈썹없어 고민하는 사람 .

검색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