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MEDIA
MEDIA
MEDIA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7
KBS무엇이든물어보세요 - 눈썹이식 2003년 8월 12일  
6
빈약한 만큼 자신감 줄어드는 눈썹… ‘눈썹이식’ 통한 이미지 변신 시도에 주목 눈썹의 모양과 방향, 각도 등에 따라 만족도 달라질 수 있어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짙고 풍성한 눈썹은 신뢰감 있고 또렷한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반면 숱이 적거나 흉터가 있는 눈썹은 밋밋한 느낌을 주기 쉽다.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메이크업이나 반영구 . . .
5
평생 가는 눈썹 흉터 고민, 비절개 눈썹이식으로 간단히 해결 평생 가는 눈썹 흉터 고민, 비절개 눈썹이식으로 간단히 해결 [생활정보] 직장인 A씨(28세, 여)는 어렸을 적 넘어져서 다친 눈썹 흉터 탓에 눈썹 일부분의 털이 자라지 않아 고민이다. 특히나 원래 눈썹 숱이 . . .
4
남성들의 자신감을 세우는 눈썹이식… “감쪽 같이 인상 바꾸는 효과” [생활정보] 어릴 때부터 옅은 눈썹으로 고민해온 이 모 씨(40세, 남)는 요즘 부쩍 눈썹 고민이 깊어졌다. 직급이 올라갈수록 카리스마를 발휘해야 하는 순간이 많은데, 눈썹 숱이 적고 옅다 보니 다소 빈약한 인상인지라 자꾸 자신감을 잃게 된다는 것이다. 이 씨는 “눈썹을 그리거나 눈썹문 . . .
3
남성미의 필수 요건 ‘눈썹’… 눈썹이식 통해 콤플렉스에서 벗어날 수 있어 생활정보] 눈, 코, 입의 모양만큼이나 인상을 좌우하는데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곳이 바로 눈썹이다. 눈썹 모양 하나로 이미지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물론, 눈썹 숱의 많고 적음에 따라 흐릿한 인상이 뚜렷한 인상으로 변화하기도 한다. 이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모양의 풍성한 눈썹을 가 . . .
2
콤플렉스 개선하는 모발이식 수술, ‘눈썹이식’ 시술 비중도 늘어 수북이 나 있는 털이 고민인 사람만큼 인체 부위 중 털이 부족해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흔히 탈모 치료 방법으로 인식되는 모발이식 수술은 눈썹이 부족한 남성들은 물론 속눈썹이 짧고 숱이 적은 여성 . . .
1
눈썹이식 .

검색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자세히보기]